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☆김그림-언제나 봄날 ☆유주-그렇게 믿어요☆장윤정-(찌유누나)너무 좋아 좋아 ☆브런치스마일-데칼코마니스트 카페 신청합니다.
57
명구(@hmg425)2024-03-14 22:50:07
|
신청곡 ☆김그림-언제나 봄날 ☆유주-그렇게 믿어요☆장윤정-(찌유누나)너무 좋아 좋아 ☆브런치스마일-데칼코마니스트 카페 |
|
사연 찌유누나 까꿍^^ 뿌잉뿌잉ㅋ 뽀뿌ㅋㅋㅋㅋ 오늘 쉬는날이라 한거 같은뎅 뭐하면서 보냈엉?^^ 예쁘지유,행복하지유,눈낄지유,잘듣지유,좋치유ㅋㅋㅋ 10시방송 하는거 좋아좋아ㅋ 잘 들을겡^^ |
5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1
(0 / 1000자)
-
58
ㅎㅎㅎ 요새 열시방송을 자주하네...
함께하는 시간이 힐링시간이 되엇음 좋겟당... 온르도 수고 많앗옹..명구야..^^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공화국 (LV.8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













신고
